민원안내 도우미 친절교육
2013.03.13(수) 21:40:06 | 서산시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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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산시는 12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민원안내 도우미 20명을 대상으로 맞춤형 고객감동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10여년 전부터 시청 민원실에서 자원봉사를 실시하고 있는 삼성토탈(주) 시청 자원봉사팀(회장 강영순)에 대한 민원안내 요령 및 친절교육과 대화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완섭 시장은 “친절한 서산시를 만들기 위해 민원인을 가족처럼 여기며 자원봉사를 펼치고 있는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강영순 회장은 “서산시의 마스코트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찾아오시는 민원인에게 더욱 친절한 봉사를 펼치겠다.”고 다짐했다.
20명으로 구성된 삼성토탈(주) 자원봉사팀은 시청 민원실에서 민원안내 및 민원서류 대서 등을 도와줌으로써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