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중국 관광객 유치를 위한 팸투어 실시

2012.09.06(목) 14:44:19 | 예산군청 (이메일주소:hmi929@korea.kr
               	hmi929@korea.kr)

예산군은 지난 9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중국 흑룡강성 여행사와 관광 관계자를 초청하여 예산구 관광자원 홍보를 위한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팸투어는 경제대국으로 부상 중인 중국 관광시장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흑룡강성 관광 관련 대표자와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국내 중국 전담 인바운드 여행사을 초청하여 군(郡) 관광자원을 중심으로 현지 답사방식으로 이뤄졌다.
 
주요일정으로는 천년고찰 수덕사와 추사의 숨결이 살아있는 김정희 선생의 고택, 그리고 예산황토사과와인을 체험할 수 있는 농가형 와이너리인 은성농원, 중국내 방영으로 한류 열풍을 일으켰던 시크릿 가든의 주 촬영지인 리솜스파캐슬(덕산온천)을 방문해 온천시설을 둘러보고 온천체험을 했다. 이어서 예산군 관광설명회를 개최하여 군(郡)만이 갖고 있는 관광자원의 매력을 한껏 홍보하는 자리를 가졌다.
 
특히 4일 개최된 설명회에서 양국의 여행사는 관광상품 구성을 위한 상담과, 여행객 교류를 위해 서로 협조할 것을 약속하는 관광업무 협약식을 체결하여 향후 중국 관광객 유치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이 자리에 참석한 최승우 군수는 “우리 예산군은 대한민국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 및 인천국제공항 등 2시간 이내에 이동할 수 있는 교통여건과 소박한 한국의 전통미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아름다운 고장”이라고 홍보하면서, 관광상품의 개발과 홍보 못지않게 중요한 것은 실질적인 관광객 유치라면서 양국 여행사에서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이번 팸투어단 대표인 권용현 사장(흑룡강 세일국제여행사)은 중국 현지에서 방영중인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촬영지인 리솜스파(덕산온천)와 연계한 한류 관광 상품과 예산황토사과축제 등에 깊은 관심을 보이면서 이들 상품과 연계한 관광 상품을 개발·판매하겠다고 말했다.
 

예산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예산군청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echungnam
  • 트위터 : asd
  • 미투 : asd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