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집시기타의 마술사, 박주원 청양 단독 콘서트

오는 9월 20일 청양문예회관 대공연장

2012.09.04(화) 14:58:08 | 청양군청 (이메일주소:qkfrmsl63@korea.kr
               	qkfrmsl63@korea.kr)

‘집시 기타의 마술사’ 박주원이 오는 9월 20일(목) 청양문예회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박주원은 지난 2009년 첫 앨범 ‘집시의 시간’을 발표하며 한국 대중음악계에 일대 파란 일으킨 스페니쉬 기타리스트이다

이번 청양공연에서는 2집 앨범 ‘슬픔의 피에스타’에 수록된 곡과 함께 ‘청춘’ 등 1집에서 많은 사랑 받았던 곡들이 연주된다.

기타리스트 박주원은 집시음악을 바탕으로 한 볼레로, 삼바, 왈츠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들려주고 있다, 2집 앨범은 한층 유려해진 멜로디와 화려하면서도 완숙해진 연주로 관객을 압도하고 있으며, 질풍처럼 치닫는 타이틀곡 ‘슬픔의 피에스타’는 격정과 우수에 가득 찬 선율과 함께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속주가 듣는 이를 압도해 “역시, 박주원”이라는 탄성을 불러일으킨다.

커버곡을 제외한 앨범의 모든 곡을 직접 작곡하고 편곡, 프로듀싱까지 한 박주원은 연주뿐 아니라, 음악가로서도 비범한 역량을 보이고 있다. 특히 집시 음악에 한국적 감수성을 불어넣어, 이방의 음악을 토착화하는데 괄목할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매 공연마다 매진을 기록하며, 가장 보고 싶은 공연 1순위에 올라있는 박주원은 지난해 9월 세계적인 팝페라 스타 폴 포츠(Paul Potts)로부터 ‘축복받은 기타리스트’라는 극찬으로 세계인의 주목을 받았다.

청양공연은 만7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R석(15,000원), S석(10,000원)으로, 티켓예매는 청양문예회관 홈페이지, 인터파크, 공연당일 문예회관 사무실에서 예매할 수 있다.
또한, 입장료에는 ‘5천원권 청양사랑상품권’이 포함된 금액으로, 입장권을 제시하면 ‘청양사랑상품권’으로 교환해 준다.

자세한 내용은 청양문예회관 홈페이지 art.cheongyang.go.kr 또는 전화 041-940-2733으로 하면 된다.
 

청양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청양군청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echungnam
  • 트위터 : asd
  • 미투 : asd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