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진교통문화 발전을 위한 귀하의 제보에 감사를 드립니다.
○ 귀하께서 운전기사의 자질부족으로 인해 불친절등으로 인하여 교통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서는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 우리 도에서는 동 민원내용과 관련하여‘10.8.20 현지 지도· 점검(교통불편신고 엽서 비치 및 적정여부, 운전자에 대한 친절도, 차량청결상태, 교통신호 준수여부, 난폭·과속운전 등) 을 실시하였으며,
○ 교통불편신고엽서에 대하여는 모든 차량에 수취인의 요금 후납부담기한,주소, 성명 등이 적정하게 기재된 엽서를 비치 관리 하도록 시정조치 하였으나, 현지 확인결과 일부차량에 유효기간이 경과한 교통불편신고엽서를 비치하여 발생된 사항으로 조속히보완토록 하겠습니다. ○ 아울러, 귀하께서 제보하신 민원사항에 대하여 중부고속 관리자로 하여금 당시운전 기사에 대해특별 소양교육을 실시하는 등 같은 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조치하였으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