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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작성자, 공개, 처리상태, 전화번호,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성된 표
공주 시외버스ARS 오류에따른 불편
작성자
강**
공개
공개
처리상태
처리중
전화번호
작성일
2011-04-09
조회수
538
첨부파일
2011년 4월9일..공주에서 인천으로 오기위해 ARS로 운행시간 조회를하였고 오후1시에 운행예정인 버스를 안내받고 급한일(화물수취와 처외조부임종을보기위해)인지라 버스를 못탈까싶어 택시로 이동 예정시간보다18분빠른 오후12시42분도착하여 발권을 하려했지만 1시가아닌 12시40분버스라 이미 차가 출발하여 2시30분차로 안내받았읍니다..창구에 ARS안내가 잘못되었다 항의하였으나 피해에대한 한마디 사과도 듣지못하여 불만제기하는바입니다.
제가 이로인해입은 피해는 경제적(택시비,화물수취지연에따른 추가 부담금), 시간적손실 무엇보다 임종을 지키지못한데다 한시라도 빨리 자리를 지키지못한 심리적인것입니다.
정부에서도 에너지절약을위해 대중교통을 유도하는 시점에서 이무슨 낭비인지 이해가 안되는군요.. 나름 에너지절약한다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려고 일부러 자가용이용을 자제하고있는데 기름아낀답시고 공주서 인천까지오는데 쓰일 기름값의 두배이상을 버렸네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게 물론 개인적인 선택사항이고 경제적인득도 개인이 더 많이 가지지만 저처럼 이렇게 실망하고 대중교통에 등을 돌리는 개인이 많아진다면 과연 이걸 개인적인거라 치부하고 무시할수있을까요? ARS..불특정다수가 이용하는 서비스인데 저만의 피해는 아닐거라 생각합니다.. 사과는 고사하고 황당하다는 듯 쳐다보는 창구직원의 눈빛이 잊혀지지않네요.. 지금같아서는 경제적피해를 포함해 제가 받은 모든 피해에대해 피해보상신청을 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사과한마디 듣지못하고 그래도 한시라도 빨리 가야하니 멍청하게 다음 버스시간을 기다리며 대합실에 2시간에 가까운 시간을 멍하니.. 참 어이없네요..
공주버스터미널의 ARS수정해주시고 터미널 책임자의 진실성있는 사과 기다리겠읍니다..더불어 창구 직원들 서비스정신이 많이 부족하더군요.. 똑같은 인권을 가진 사람들이지만 서비스업에 몸담고 있는 사람들로써 기본 교육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상부로써 책임있는 처리와 방지 부탁드리겠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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