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민관협치
민관협치란
민관협치란
충남민관협치 기본조례
관련지원기관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
충남사회경제네트워크
충남사회적기업협의회
충남마을기업협의회
충남마을만들기지원센터
충청남도공익활동지원센터
재능나눔 Pool
비영리 민간단체
비영리 민간단체란?
설립절차 안내
등록현황
관련자료실
충남내포혁신플랫폼
조성 목적 및 필요성
조성의 기본방향
플랫폼 공간개념
도입기능 및 시설
주요 위원회
위원회 안내
실국별
분야별
위원회 회의일정
위원회 회의자료
충남서로e음
충남서로e음은?
충남서로e음(도민제안)
여론조사
도민참여예산
정보제공
민관협치사례
우수사례선정(발표대회)
현장스케치(지역사례)
협치 관련 자료실
협치학교
자치분권
동네자치와 분권이란?
동네자치
자치분권
민주주의 여권
민주주의 여권과 주민참여
주민직접 참여제도란?
충남 주민참여제도
시군 주민참여제도
민관협치
로그인
회원가입
스크립트를 실행 할 수 없습니다.
메인 네비게이션
민관협치
민관협치란
관련지원기관
비영리 민간단체
충남내포혁신플랫폼
주요 위원회
위원회 설치현황
위원회 회의일정
위원회 회의자료
위원회 기타자료실
충남서로e음
충남서로e음
은?
충남서로e음(도민제안)
여론조사
도민참여예산
정보제공
민관협치 사례
협치 관련 자료실
협치학교
자치분권
동네자치와 분권이란?
민주주의 여권
민관협치
민관협치란
관련지원기관
비영리 민간단체
충남내포혁신플랫폼
주요 위원회
위원회 설치현황
회의일정
위원회 회의자료
위원회 기타자료실
충남서로e음
충남서로e음
은?
충남서로e음(도민제안)
여론조사
도민참여예산
정보제공
민관협치 사례
협치 관련 자료실
협치학교
자치분권
동네자치와 분권이란?
민주주의 여권
민원
여러분의 아이디어 하나가 충남을 변화시킵니다.
홈
민원
소통
민원
행정
생활
산업
충남소개
마이페이지
이용안내
정보공개
소통(반응형)
계약정보공개시스템
충남도에 바란다
CNNMENU00052
민원안내
CNNMENU00104
여권민원
CNNMENU00071
충남도에 바란다
CNNMENU02128
민원편의시책
CNNMENU02129
고충처리위원회
CNNMENU02360
안전진단
CNNMENU02476
공익/익명 신고
CNNMENU00107
주민감사청구
CNNMENU02412
누리집 개선의견
CNNMENU03000
직장내성희롱/성폭력고충상담
인쇄
충남도에 바란다
탭메뉴 보기
목록 보기
글쓰기
나의 글 보기
교통불편신고
처리과정
/ 답변완료까지는 최대 5일이 걸립니다.
질문등록
현. 처리중
답변완료
제목, 작성자, 공개, 처리상태, 전화번호,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성된 표
버스기사 불친절
작성자
박**
공개
공개
처리상태
답변
전화번호
작성일
2010-10-06
조회수
1906
첨부파일
이런데 글올릴만큼 시간이 남아도는건 아니지만 버스기사나 버스회사나 똑같아 화가나
글을 올립니다 10월5일 오후15시정도에 원성동에 비둘기아파트앞에서 중국학생이
어투른 말씨로 선문대학교 가냐고 버스계단에 서서 물었지요선문대학교 가냐면서 ..
기사아저씨는 차문을닫고 출발한 상황이구요 계단에서 올라오라고 하든가 아님 안간다고 어디서 내려서 다른 차을 타라고 하든가 아무대답없이 가면서 어이없게 차비을 내라더군요
그아가시는 어이없다는듯 자기가 물어본거고 출발한건 아저씨인데 차비을 내라하냐고
하니까 그래서 차비을 못낸다고 ... 반말까지 제가 아가씨 일단올라오세요 다음 정거장에서
내리세요 했더니 저보러 나선다고 그리고 차비도 어느할머니께서 기사양반 차비내가
낼테니 내려주라고 하니까 나서지 말라고 기분나쁘데요 왜 자기가 기분이 나쁜가요
이해안되고 타국에 와서 어투른 말로 안되보이지 않나요 입장바꿔 우리가 타국가서 홀대
받은기분이라면 안그럴턴데 보성여객 관리자가 하는 말이 더 화가났어요
이미 일어난일 인데 어쩌겠냐면서 하는데 참... 서비스가 먼지도 모르는 회사인것 같읍니다
자기가 당한일이라면 난리났겠죠 이런데까지 올리나싶어 회사에 전화 했다가 오히려
기분만 상하고 어이없네요 진짜
답변
담당부서, 작성자, 작성일, 전화번호, 이메일, 처리상태,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성된 표
담당부서
작성자
박은영
작성일
2010-10-06
전화번호
010-5426-9737
이메일
yuyu5682@hanmail.net
처리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ㅇ 선진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적극적인 제보에 감사를 드립니다.
ㅇ 귀하께서 시내버스(보성여객) 이용하시던 중 운전기사의 불친절로 인하여 교통불편을
겪으신 점은 천안시민과 우리 도민이 다함께 매우 부끄러움과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ㅇ 이와 관련, 우리 도 교통불편신고센터에 게시한 동 민원에 대하여는 시내버스 지도
감독기관인 천안시(교통과)에 통보하여 운수종사자의 자질 향상 및 대중교통 서비스
개선을 위해 운송사업자로 하여금 특별 소양교육을 실시토록 하는 등 특단의 대책을
강구하여 이러한 사례가 다시 발생하는 일이 없도록 조치한 후 그 결과를 귀하께
알려드리도록 하였으니, 그리 아시기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