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가정의 달 외식상품권 선물 받은 26명의 아동

소원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소원상상놀이지역아동센터에 160만원 상당 외식상품권 전달

2024.05.16(목) 17:42:22 | 주간태안신문 (이메일주소:leeiss@hanmail.net
               	leeiss@hanmail.net)

소원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소원상상놀이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동 26명에게 16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전달했다.

▲ 소원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소원상상놀이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동 26명에게 16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전달했다.


소원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창래, 민간위원장 신순호)는 지난달 29일 소원상상놀이지역아동센터(센터장 이승현)를 방문해 아동 26명(20가구)에게 16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전달하며 가정의 달의 의미를 되새겼다.

‘우리동네 아이사랑 외식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외식상품권 전달은 소원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아동센터에 외식 상품권을 지원함으로써 가족이 함께 따뜻한 식사를 하면서 정서적 유대감을 강화하고 아동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김창래 공공위원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우리 소원면 아동이 가족과 함께 행복한 외식을 하면서 가족 간의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는 화목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간태안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주간태안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