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2020년을 기대하게 만들었던 논산시민공원의 국화꽃 산책길

가을의 끝자락

2019.11.24(일) 21:49:38천안댁(hjj7520@gmail.com)

오랜만에 남편과 나들이를 나갔다가 우연히 알게 되어 가던 길을 멈추고 가을을 만끽하게 해준 논산시민공원의 국화전시회를 소개합니다.

이미 2주일이나 지나가 버렸지만 2020년을 기대하게 하는 시민공원의 국화 산책길, 많은 꽃축제가 있지만 결코 뒤지지 않고 워낙 넓은 공원인지라 여행을 다녀온 느낌이었답니다.
   

  

 
기간은 10월19일부터 11월 10일까지였으며 입장료도 받지 않고 멋진 국화 향기에 취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었답니다.
 

 
저희는 전시 기간이 끝난 후 방문하였으나 온통 국화꽃이 만발하여 있어 어찌 이렇게 좋은 곳을 몰랐을까 싶어 가을 국화에 눈도장을 찍기 바빴답니다.
  

 

 
또한 시민공원 내에 졸졸 흐르는 시냇물도 있어 깜짝 놀랐답니다. 흐르는 시냇물을 보고 있자니 마음이 정갈해지는 것 같았답니다.
 

 

 
월요일 낮시간이라서 많은 사람이 보이진 않았지만 운동하시는 시민들과 어르신 부부의 한낮 데이트 모습 또한 보기 좋았답니다.
 

 

 
계단에 발을 딛자 논산 황산벌의 영웅 계백 장군님이 오천 결사대를 이끌고 계시더군요.
 
 
마지막으로 평화의 소녀상!!
위안부 피해자 분들의 피맺힌 아픔을 잊으면 안 된다 다짐을 하며 그 자리를 떠나왔답니다. 
 
평화의 소녀상
▲평화의 소녀상
 
논산시민공원의 국화전시회,
내년엔 더욱 멋진 모습으로 시민들의 곁을 다시 찾아오라라 기대합니다.
지금 나가보셔도 가을의 마지막 정취를 충분히 느끼고 오시리라 생각됩니다. 논산시민공원 최고!!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12-15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