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CNI NEWS]뭉크, 고흐 만나러 홍성으로 오세요

2012.11.27(화) 19:23:20인터넷방송(topcnitv@naver.com)

여권 없이 세계미술관의 유명 명화를 감상하는 방법 혹시, 알고 계신가요? 저는 알고 있습니다. 뭉크의 절규부터 고흐의 별들이 반짝이는 밤까지! 저와 함께 지금 명화 감상하러 가보실까요?

세계 곳곳에 흩어져 있던 명화를 한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시간! ‘명화야 놀자, 트릭포토 미술관’전이 홍성에 위치한 홍주문화회관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강명수 공연기획팀장 / 홍주문화회관
세계의 문화유산인 명화를 테마로 각 미술관 별로 전시를 하고 이러한 컨셉으로 관람객들에게 다가가 전세계에 흩어져 있는 유명 미술관들을 자연스럽게 여행하듯이 사진도 찍고 명화감상을 하는 인상적인 미술교육이 되도록 기획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는 라이센스와 국내특허기술로 컨버스 천에 복제된 세계명화를 전시하는데요. 실제 명화라고 해도 믿을 만큼 정말 똑같죠?

11월21일 전시 시작과 함께 많은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최재혁 학생 / 홍성초등학교
새로운 명화를 볼 수 있어서 재미있고 기분좋고 인상적이였어요.

이회창 학생 / 홍성초등학교
퀴즈도 풀고 상품도 받아서 좋았어요. 또 이런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3D 전문 사진작가 김기춘 학예사의 사진 강의를 비롯해 명화소품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소중한 추억도 만들 수 있습니다.

김기춘 학예사 / 트릭포토 미술전
이번에 전시된 그림들은 작년에 시립미술관에서 3개월동안 전시했던 최고의 우수작품들이고 소장미술관들하고 라이센스와 한국 특허를 둔 제2의 원작들입니다. 시중에 없는 아주 유명한 그림들이 많이 있으니까요 지역주민들이 많이 오셔서 관람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12월25일까지 진행되는데요. 미술의 높은 담을 무너뜨리고 명화의 매력에 퐁당 빠질 수 있는 좋은 기회! ‘명화야 놀자 트릭포토미술관’ 감상하러 아이들과 함께 홍성으로 오세요.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09-20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