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샤스타 데이지와 청보리가 있는 풍경

2024.05.26(일) 08:43:03하늘나그네(jtpark2014@daum.net)

홍성 남당항 인근 비츠카페(남당리 117-5)에 위치한 샤스타 데이지와 청보리가 함께 어울어진 풍경이다. 푸르른 서해바다를 끼고 하얀 샤스타데이지와 청보리가 피어 수체화같은 봄 풍경에 절로 탄성을 지어낸다.

순진과 평화의 꽃말을 지닌 샤스타 데이지는 5월에 피어나는 꽃이다. 흰 꽃잎에 노란 수술이 계란 프라이를 많이 닮았다 해서 계란프라이 꽃이라고도 많이 부르는데 순백의 아름다움이 매력이다.

남당항에 갔다 만난 샤스타데이지 꽃밭에는 최근 인생샷 명소로 젊은 연인들의 발길이 ?이질 않는 홍성의 숨은 명소가 되었다. 3,000평 대지에 꽃밭 사이로 길도 잘 조성되어 있고 곳곳에 포토존을 위한 테이블/의자가 마련되어 있다. 중간중간 서있는 나무들을 배경으로 촬영하면 더욱 멋지다.

남당항에서 바다를 보면서 꽃과 함께 커피 한잔하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하며, 시즌마다 다양한 꽃들을 볼 수 있다. 봄에는 데이지와 청보리, 여름에은 수국, 가을에는 핑크뮬리를 예쁘게 사진을 담을 수 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09-20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