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공주 석장리박물관 벚꽃

2024.04.20(토) 07:58:37하늘나그네(jtpark2014@daum.net)

대전 근교 벚꽃명소인 공주 석장리박물관은 큰 벚꽃나무들이 금강을 배경으로 줄지어 서있다.

석장리박물관의 경우 휴식공간 건물 주변 벚꽃은 최고의 포토 스팟이다. 특히 물에 반영된 벚꽃나무와 함께 프레임에 담으면 좋다.

핑크빛의 벚꽃잎들이 고이 물 위에 떨어져 한가득 피어나는 모습이 너무 좋다. 바람이 불 때마다 풍경소리가 은은하게 퍼져 나간다.

국내 대표 선사 문화축제인 공주 석장리 구석기축제가 5월 3∼6일 구석기 유적이 대거 발굴된 공주시 석장리박물관 상왕동 일원에서 개최된다.

봄을 화려하게 장식하는 벚꽃사진을 촬영할 때는 ①정확한 밝기로 촬영한다. 특히 흐린 날 벚꽃은 맑은 날에 비해 더 어둡게 촬영된다. 노출보정을 +로 설정하여 정상밝기로 촬영한다. ②꽃술에 초점을 정확히 맞춰 촬영한다. ③역사광과 사광으로 촬영한다. 역사광과 사광은 햇빛에 닿는 꽃잎을 밝게 만들고 사진에 입체감을 만들어 준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09-20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