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과정 : 답변완료까지는 최대 5일이 걸립니다.

  1. 질문등록

  2. 처리중

  3. 답변완료

질문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처리상태, 전화번호, 작성일, 조회수, 이메일, 첨부파일 순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표
내포신도시 계획 변경에 대한 자료가 필요합니다.
작성자 우** 공개여부 공개 처리상태 답변
전화번호 개인정보보호 작성일 2021-12-25 조회수 487
이메일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내포신도시에 이미 분양을 받아 이사할 예정으로 종종 내포신도시 개발과 관련하여 홈페이지에 방문하는데요. 계획 변경 등 자료 반영이 너무 늦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것만 해도 병원용지 변경, 공동주택용지를 다른용도로 변경, 초등학교 이전 등 여러개인데 찾아보기가 어렵네요... 실시간으로 반영하기엔 어려운지 알지만 개발계획이나 용지변경 등은 주민이 알아야할 중요한 사항인 만큼 최대한 빠르게 자료반영이 되어 공시가 되었으면 합니다. 또한 개발계획 전체본은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만큼 요약본으로라도 정리하여 누구나 내포신도시의 발전방향에 대해 알기쉽게 자료를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또 내포신도시의 전체 지도도 어느 개인이 편집한 것이 커뮤니티 등 다수에서 쓰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자체에서 정식으로 현실을 반영한 지도 배포를 부탁드립니다. 거창할것 없이 온라인 지도로 제작해 주기적으로 수정도 하면서 지도를 배포해주시면 좀 더 내포신도시를 한 눈에 보기가 쉬울 것 같습니다. 많은 검토와 즉각적인 반영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처리상태, 전화번호, 작성일, 조회수, 이메일, 첨부파일 순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표
담당부서 혁신도시정책과 작성자 전재우 작성일 2022-01-04
전화번호 041-635-4596 이메일 wowovv@korea.kr 처리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 도정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을 가져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귀하의 질문은 내포신도시 개발계획 변경에 대해 질의하신 것으로 해석됩니다.

- 대단히 죄송하게도, 개발계획은 현재 변경을 진행중임에 따라, 원활한 변경을 위한 관계기관 협의 등 절차를 진행함에 따라 시간이 소요되는점을 인지해주셔야 할거같습니다.

- 내포신도시 개발계획 및 기타 개발관련자료는 공식적으로 자료가 확정되는 즉시 바로 올라올 예정입니다.

- 추가로 문의하신 내포신도시 지도와 관련하여, 문제가 해결 될 수 있는 방안으로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 개발계획 변경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 사항은 충남도청 혁신도시정책과 윤성훈 주무관(041-635-4592)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담당자:
문의전화: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