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과정 : 답변완료까지는 최대 5일이 걸립니다.

  1. 질문등록

  2. 처리중

  3. 답변완료

질문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처리상태, 전화번호, 작성일, 조회수, 이메일, 첨부파일 순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표
대학입지와 병원입지에 관한 건
작성자 김** 공개여부 공개 처리상태 답변
전화번호 개인정보보호 작성일 2021-08-08 조회수 634
이메일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한 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서 글 남깁니다. 내포신도시 내의 대학교 입지와 종합병원 입지의 현재 진행 상황이 어떤가요? 여기에 대한 뉴스나 도청 차원의 입장이 깔끔하게 정리가 된게 하나도 없네요. 주변에 내포신도시의 첨단산업단지 활용에 대해서도 부정적인 입장이 많고, 내포신도시에 도청이 이전한지 7년이 넘었는데 괄목할만한 성장이 없다고 그렇고, 앞으로도 그럴거라고 합니다. 입지 활용에 대한 명확한 진행현황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답변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처리상태, 전화번호, 작성일, 조회수, 이메일, 첨부파일 순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표
담당부서 혁신도시정책과 작성자 안동재 작성일 2021-08-12
전화번호 이메일 adj3505@korea.kr 처리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 도정발전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질의에 대한 답변을 아래와 같이 회신드립니다.

- 내포신도시 내 종합병원과 대학 유치는 충남도의 현안 업무 중 하나로서 지속적으로 유치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 현재 LH 등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내포신도시 내 입주를 희망하는 주체를 대상으로 업무 협의 중에 있으나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확정 된 사항이 아니라 공개드리기 어려운 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추후 세부 내역이 확정될 시 언론 보도 등을 통해 구체적인 사항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추가적인 질의사항은 충청남도 혁신도시정책과 하동균 주무관에게(041-635-4594)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담당자:
문의전화: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