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과정 : 답변완료까지는 최대 5일이 걸립니다.

  1. 질문등록

  2. 처리중

  3. 답변완료

질문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처리상태, 전화번호, 작성일, 조회수, 이메일, 첨부파일 순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표
불법 현수막으로 어린 나무가 힘들어해요
작성자 유** 공개여부 공개 처리상태 답변
전화번호 개인정보보호 작성일 2020-10-06 조회수 438
이메일
첨부파일
요즘 내포 아파트 분양 현수막이 많이 걸렸습니다. 내포에 있는 가로수는 아직 어리고 뿌리를 잡지 못한 마무들이 많습니다. 분양 광고 현수막을 여러곳에 붙이려는 마음은 이해하나 가로수 나무에는 묶어 놓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어린 나무가 가뜩이나 바람에 취약한데 현수막까지 짊어지고 힘들어 합니다. 나무에는 부착하지 않도록 단속부탁드립니다.

답변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처리상태, 전화번호, 작성일, 조회수, 이메일, 첨부파일 순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표
담당부서 내포신도시발전과 작성자 안준영 작성일 2020-10-08
전화번호 041-635-2942 이메일 wnsdud99@korea.kr 처리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 평소 도정과 내포신도시 발전에 대한 관심과 배려에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질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 지적하신 대로 최근 아파트 분양 홍보 현수막이 다량 가로수에 게시되고 있습니다. 이에 홍성군, 예산군 담당부서와 함께 분양시행사에 무분별한 현수막 게시를 금지할 것을 요청하였고, 시정되지 않을 시 과태료 부과 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강력하게 단속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041-635-4888)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담당부서:
담당자:
문의전화: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