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과정 : 답변완료까지는 최대 5일이 걸립니다.

  1. 질문등록

  2. 처리중

  3. 답변완료

질문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처리상태, 전화번호, 작성일, 조회수, 이메일, 첨부파일 순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표
내포신도시 임대 초등학교???
작성자 류** 공개여부 공개 처리상태 답변
전화번호 개인정보보호 작성일 2020-09-08 조회수 719
이메일
첨부파일
RH-10,RH-11,RH-12,RM-13..모두 LH국민,영구,공공 임대(대부분 60제곱민터 이하)입니다.신설 초,중학교 주변 모두 임대 아파트입니다. 이렇게 임대아파트만 한 쪽에 몰아 놓은 게 어떤 계획이 있으신건지.민영 아파트와 섞여 있으면 안 되는건가요??임대 아파트사는 아이들만 따로 초,중학교 나와야 하는건지 신도시 계획에 있어서 어떤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잘못된 설계면 바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담당이 아니라서? 복잡해서??무책임한거죠.. 내포신도시 담당?이 아니시면..혹은 바쁘셔서 처리를 못 하신다면 어디에 민원을 넣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답변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처리상태, 전화번호, 작성일, 조회수, 이메일, 첨부파일 순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표
담당부서 내포신도시발전과 작성자 안준영 작성일 2020-09-11
전화번호 041-635-2942 이메일 wnsdud99@korea.kr 처리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 평소 도정과 내포신도시 발전에 대한 관심과 배려에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질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 공동주택용지의 공급유형은 분양과 임대(국민임대 또는 일반(공공, 민간)로 구분되며, 도시개발업무지침에서 건설면적의 20% 
 이상 임대를 건설토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 공동주택은 사업시행자인 LH의 주택공급계획에 따라 분양/임대주택을 건설하는 사항이며, 초등학교 주변 임대 공동주택만 계획   된 사유는 LH의 공동주택 건설계획에 따른 것입니다.

 - 제시하는 민원에 대하여는 충분히 공감되며, 공동주택이 공공임대와 분양이 같이 계획될 수 있도록 시행사, 관계기관 등과 적극적으로 협의토록 노력하겠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041-635-2943)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담당부서:
담당자:
문의전화: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