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과정 : 답변완료까지는 최대 5일이 걸립니다.

  1. 질문등록

  2. 처리중

  3. 답변완료

질문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처리상태, 전화번호, 작성일, 조회수, 이메일, 첨부파일 순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표
공공기관 이전과 함께 대기업 유치가 절실합니다.
작성자 대**** 공개여부 공개 처리상태 처리중
전화번호 개인정보보호 작성일 2018-09-12 조회수 668
이메일
첨부파일

공공기관 이전과 함께 대기업 유치가 절실합니다.

연일 여야 국회의원과 여당 지도부를 만나는 등의 광폭행보를 보면 상당히 감동적입니다.


내포신도시를 혁신도시로 지정하기 위해서 분주하고 노력하고 계시는 모습에 감사드립니다.


도시가 성장하고 인구가 증가하려면 일자리가 중요한데 공공기관의 이전으로 일자리의 규모나 수가 상당히 제한적입니다. 대기업 유치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자리 창출 및 인구 증가를 위해서 대기업 유치가 절실합니다.


얼마 전 삼성전자에서 180조 투자계획을 발표한 기사가 보도된 적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광주광역시장은 삼성전자 사장과 만나는 등 적극적인 투자 유치 노력 등을 하고 있으며 연일 기사가 보도되고 있습니다.


삼성은 아니지만 장기적인 관점으로 대기업과 사전 접촉하여 투자지역이 내포신도시 첨단산업단지나 인근에 투자가 될 수 있도록 힘써주시고 파격적인 지원을 통해서 결정적 투자가 될 수 있도록 과감한 지원이 필요합니다.


내포신도시 발전에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고 있으며, 대기업 유치를 통하여 정체되어 있는 도시 발전을 과감하게 돌파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성공적인 투자 유치를 통한 대기업 투자 확정 기사를 기대해 봅니다.


\r\n
담당부서:
담당자:
문의전화: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