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과정 : 답변완료까지는 최대 5일이 걸립니다.

  1. 질문등록

  2. 처리중

  3. 답변완료

질문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처리상태, 전화번호, 작성일, 조회수, 이메일, 첨부파일 순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표
내포신도시 골프빌리지
작성자 내*** 공개여부 공개 처리상태 답변
전화번호 개인정보보호 작성일 2018-05-01 조회수 2271
이메일
첨부파일
내포신도시 골프장과 빌리지에 관심있는데 제가 알아본 거와 다른점이있어 글을 남기네요.
10만원에 사서 땅을 300만원에 팔고있다는 기사를 본것 같은데 빌리지 매입가는 원형지로 매입조건에 100만원 초반대에 매입이 이루어 졌다고 하네요. 공사를 다해서 팔아야 하니 얼마나 공사비가 들어가는건지는 그쪽에서 알아서 할것이고 원형지로 매입한거라 공사비가 얼마나 들어갈지도 모르고 공사비가 많이들어가면은 적자 볼수도있고 그런거 아닐까요.
골프빌리지 분양은 토지 잔금을 다 치루었기에 매매를 하고있는거라 하고 골프장과 빌리지는 동시 사업이라 한쪽만은 할수가 없다고 하고 빌리지 분양한돈은 골프장과 빌리지가 완성될때까지는 자금관리회사인 KB부동산신탁사에서 마무리 될때까지 관리를 해주기 때문에 안전하다고 설명을 들었습니다. 물론 잘못될경우 모두회수 가능하다고 하구요. 그래서 신탁을 하는거라 하더라구요. 빌리지는 토지만 매매 하는 것이기에 분양승인 하고는 무관하다고 하네요.
이점은 제가 궁금해서 자세히 알아 봤는데 토지라 분양승인이라는게 없다고하네요. 건물상가분양은 분양승인 받아야 하구요. 인허가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하거나 처음 분양받을때 계획된거와 틀리게되면은 해지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분양을 맡은 분양회사하고는 매입하는거와는 상관없다고 봅니다. 계약은 토지매입회사와 하면 되고 분양대금은 KB부동산신탁사에 직접보내서 계약하기 때문에 대행사는 따질것 없다고 봅니다.
빌리지 분양사무실 가서 상담받아보니 시골 복떡방 양아치 아니던데 내포 중심상가 에이원프라자 4층에 대전에서 와서 분양상담 하던데요 저도 상담받아보니 친절하게 모든 일정을 설명 해주더라구요.
제가 이런 글을 왜 올리냐면은 저도 내포주민 으로서 골프장이 됐든 다른 체육시설이든 내포에 도움이 되는 시설이 들어오고 발전이돼어야 내포발전을위해서 좋을거라는 생각이들어 그렇습니다.
내포신도시가 생기고 나서 병원.대학교.골프장등 다유치가 안돼서 내포 발전이 어려웠었는데 이런시설이 들어온다면은 좋은거 아닌가요.
저도 골프장과 골프빌리지에는 관심은 있는데 돈이 없어서 못하고 있거든요ㅜ.ㅜ.
누가 얼마에 사서 얼마에 팔든 관심이 있으면은 하는것이고 또한 관심이 없으면은 안하면돼고 그런거 아닐까요.
사게되더라도 신탁사에서 관리하니 안전하고 관심이 있으시면은 떠도는 설에 휘둘리지 마시고 직접 알아보시면은 판단이 서실겁니다.
내포발전을 위해 잘못된것이 있으면은 지적하고 잘하고 있으면은 응원하여주고 그런것이 내포발전을 위해 좋다는게 제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아무조록 오늘도 즐거운 하루들 되세요^^



\r\n

답변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처리상태, 전화번호, 작성일, 조회수, 이메일, 첨부파일 순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표
담당부서 작성자 매수했냐? 작성일 2018-05-12
전화번호 이메일 처리상태 답변완료
첨부파일
적당히좀하자잉~
담당부서:
담당자:
문의전화: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