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가을아! 이대로 멈추어 있으면 안 되겠니?

천안 성성동 천안축구센터 산책로

2019.11.24(일) 10:10:45충남알림이(wjdals9928@naver.com)

천안축구센터 1.5km 산책로에서 쉬엄쉬엄 즐기는 가을 끝자락에 아름다운 풍경들이 멈춰 있었습니다.
산책로 주변의 사철나무는 가는 가을이 아쉬운지 진한 가을색으로 눈을 유혹합니다.
요즘은 공원 어디에나 가을풍경이 절경을 이루고 있는데요, 아파트 조경이나 공원을 산책하며 즐길 수 있는 이런 곳에서도 가는 가을이 아쉽기만 하죠!
 

 
산책하던 발걸음도 멈추고 붉게 타오르는 가을색으로 불사르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천안시내 가구거리 은행나무 가로수도 노랗게 물들어 있었는데요, 가을의 끝자락인 지금 온통 가을색으로 주말을 즐기는 동안 눈도 즐겁습니다. 산책로 옆으로 기차도 전철도 지나니 낭만 가득 추억도 가득하여 저절로 힐링되고 있었습니다.
 

 

 
해 질 무렵 가을하늘과 저녁 노을을 아름답게 만들어 줍니다. 
애완견 놀이터인지 강아지를 데리고 나온 시민들이 애완견과 함께 즐기는 모습인데요, 여기는 강아지들과 함께 즐기는 곳인가요? 그런데 옆 현수막에는 이곳은 모든 시민이 함께하는 공간으로 애완견놀이터는 신부동 도솔공원에 있다고 적혀 있어요. 처음에 이곳에서 애견운동을 시작했던 주민들이 계속 찾아오는 거라고 합니다.
 

 

 
군데군데 붉게 물들어 있는 단풍나무들이 눈을 유혹합니다.
 

 

 
천안축구센터는 2002월드컵 성공 기원과 4강신화를 기념하고 축구의 저변확대 및 생활체육활성화를 위해 국민체육진흥공단 기금과 천안시의 재원으로 조성한 체육시설이라고 합니다.
 

 
축구센터 본관동 건물 주변의 메타세콰이어 조경수도 저녁 노을 탓에 더 짙은 아름다움을 펼쳐 보입니다.
  

 
천안축구센터 산책로에서 가을의 끝자락 풍경을 즐겼던 날, 여기서 가을이 멈추었으면 하지만 이제는 내년을 기약해야겠죠.

천안축구센터
-충남 천안시 서북구 축구센터로 150(성정동 354)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12-15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