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개콘 안소미 출연 스토리텔링 영상제작 화제

보령출신 스타 마케팅을 통한 관광 홍보

2014.10.22(수) 15:30:32보령시청(voicecolor@korea.kr)

대천항 수산시장에서 킹크랩을 들고 있는 안소미.

▲ 대천항 수산시장에서 킹크랩을 들고 있는 안소미.


보령시(시장 김동일)의 도서관광 스토리텔링 홍보영상에 개그콘서트 ‘안소미’가 주연으로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보령시는 지역 출신 스타활용을 통해 78개의 유무인도가 있는 보령도서의 홍보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하고자 스토리텔링형 홍보 전략을 수립하고 영상제작에 들어갔다.

이를 위해 충남문화산업진흥원(원장 전성환)과 함께 보령 출신 인기 개그우먼 안소미씨를 주연으로 안면도, 고대도, 삽시도, 외연도, 대천항, 대천해수욕장 등의 주요 관광지에서 촬영을 시행해 관광객들과 지역민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이번 제작물은 충남문화산업진흥원에서 시행한 전국 공모를 통해 (주)영상뉴스가 선정되어 웹드라마 형식으로 제작되며, 샌프란시스코 국제영화제에서 수상한 신현창 감독과 방송 PD들이 참여한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제작되어 12월 제작을 마무리한다.

보령시 관계자는 “연육교 건설 및 서해안권 광역관광개발로 인해 도서 관광객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도서지역의 다양한 자원을 활용한 개발을 통해 해양체험과 휴양중심도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12-15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