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2011년 9월 16일 권희태 정무부지사 취임식

2011.09.06(화) 14:55:00인디고블루(all@korea.kr)

2011년 9월 16일 권희태정무부지사 취임식 권희태 정무부지사 취임 권희태 충남도 정무부지사가 16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취임식을 갖고 공식 업무를 시작했다. 도청 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취임식에서 권 신임 부지사는 “사람중심, 자연중시, 나눔의 미학, 연대의 질서와 같은 보편적 가치가 ‘대화와 소통’, ‘공정과 투명’, ‘견제와 균형’, ‘참여와 창의’의 방침 아래 도정시책 전반에 스며들도록 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권 부지사는 이어 “모든 공직자들이 냉철한 현실 진단을 통해 도출된 문제의식을 가지고, 지금까지와 다른 새로운 시각에서 대안을 찾아내려는 조직문화가 형성돼야 한다”며 “긍정적 사고와 자기 주도적 업무처리로 도정이 도민들로부터 신뢰를 획득해야 하며, 이 과업수행을 즐겁게 동참할 수 있도록 맨 앞에 서겠다”고 다짐했다. 권 부지사는 또 “정무부지사를 공직의 마지막 보직이라고 생각하고, 그동안 갈고 닦아온 역량과 노하우, 열정을 모두 쏟아 붓겠다”며 “전임 김종민 부지사가 심혈을 기울여 추진해 온 3농혁신과 사회적 경제를 중심으로 하는 내발적 발전전략, 세종시&&'35;38;&'35;8231;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와 연계한 충청권 광역경제권 형성, 살기좋은 마을 만들기 등의 정책기조는 일관성 있게 유지돼야 하며, 반드시 성공한 정책으로 만들어 가자”고 강조했다. 권 신임 부지사는 대전 출신으로 지난 1973년 공직에 입문, 도 기획계장과 혁신분권담당관, 감사관, 경제통상실장, 자치행정국장 등을 두루 거쳤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09-20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