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CNI NEWS] 책 이렇게 읽으니까 너무 재밌어요.

충남도평생교육원, 독서골든벨 개최

2012.10.25(목) 17:02:23인터넷방송(topcnitv@naver.com)

열심히 오리고, 그리는 아이들 무언가를 만드는 모습이 더 없이 진지하기만 합니다.

na/지금 뭐하고 있어요?
na/엄마 드릴려고 카드 만들고 있어요

충남도평생교육원은 25일 본 원에서 경천초등학교, 마곡초등학교 학생 35명을 대상으로 나를 키우는 도서관, 독서골든벨을 개최했는데요.

이번 골든벨 도서는 김희숙작가의 <엄마는 파업 중>이라는 책으로, 골든벨을 개최하기 전, 아이들이 먼저 책을 읽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독후활동을 마친 후 드디어 골든벨 도서에 관한 문제풀기가 시작되었는데요. 골든벨 우승자는 바로 나! 아이들 모두 기다렸다는 듯이 정답을 써내려갑니다.

매월 소규모 학교를 대상으로 흥미로운 독서활동을 지원하고 창의력을 높이기 위해 운영되고 있는 독서골든벨! 이렇게 재밌고 유익한 행사~ 앞으로도 계속 하실 거죠?

이경구 실장 / 충청남도평생교육원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런 프로그램을 통해서 어린이들에게 책읽는 습관을 길러주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재미있고, 유익한 독서골든벨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더 큰 미래, 더 큰 꿈을 꿀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09-20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