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CNI NEWS] 충남도를 친환경 자동차 산업 메카로

안희정 지사, 15일 예산군 현장대화 방문

2012.10.15(월) 18:54:49인터넷방송(topcnitv@naver.com)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12일 서산시 현장대화방문에 이어 15일 예산군 현장대화방문에 나섰습니다.

첫 번째 일정으로 예산읍에 위치한 충남자동차 센터를 방문 자동차 관련 기업인들과 함께 자동차부품 산업 육성 및 활성화 방안에 대해 토론한 뒤 시설을 견학하고 장비를 체험했는데요.

이 자리에서 안지사는 연료전지자동차 실용화 및 관련 산업을 육성하고, 인간친화 미래형 자동차 고감성 통합 인테리어 기술육성 사업을 추진해 충남을 친환경 자동차의 메카로 키우겠다고 말했습니다.

충남도는 2014년부터 5년간 3000억원을 투자, 연료전지 자동차 실용화 및 관련 산업을 육성하겠다는 계획을 갖고 있는데요. 이를 실현하기 위해 국비확보 및 대선공약 반영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어서 삽교읍에 위치한 미황 쌀 생산단지를 찾아전업농과 함께 고품질 쌀 육성방안에 대해 대화한 후 들에 나가 콤바인을 몰며 벼베기 체험을 했는데요.

안지사는 전업농과의 대화에서쌀산업 육성 정책을 시대요구에 맞게 친환경, 고품질 방향으로 전환하고 있으니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마지막 일정으로 가나안 축산농장을 찾아친환경 축산업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는데요. 도민과의 소통행보를 계속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09-20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