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도민의 목소리, 끝임 없이 듣겠습니다.

공주시 현장대화 방문

2012.07.17(화) 19:39:18인터넷방송(topcnitv@naver.com)

소통을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무엇일까요.그 사람이 하고 싶은 이야기를 먼저 들어주는 것이겠죠?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도민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듣기 위해 이번에는 공주시 현장대화 방문에 나섰습니다.

아름답게 울려 퍼지는 위풍당당 행진곡실제를 방불케 하는 교향악단의 연습에 연신 박수가 터져 나오는데요. 안 지사는 17일 공주 현장대화 방문 첫 일정으로 충남교향악단을 방문, 연습장면을 관람한 후 단원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어서 한민족교육문화원을 방문 해외동포들의 교육발전방안과 직원들의 어려운 점을 듣고 격려도 아끼지 않았는데요.

또한 풀꽃이랑마을을 둘러본 후 희망마을로 선정된 20개 마을의 희망리더들을 만나 희망마을사업에 대한 진솔한 대화를 이어갔습니다.

안희정 충남 도지사는 이곳 풀꽃이랑마을에서 농촌체험을 끝낸 후 마지막 일정으로 화인에프티를 방문, 여성경제인들을 격려했는데요. 더 잘 사는, 충남도를 만들기 위한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09-20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