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설렘만 안고 오세요. 내포신도시 입주지원체제 START

2012.07.12(목) 17:32:59인터넷방송(topcnitv@naver.com)

내포신도시 출범 5개월여를 앞두고 충남도가 연말 도청을 비롯한 이전 기관 종사자와 가족 등 신도시에 입주하는 초기 입주민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정주여건을 조기조성 하기위해 입주지원체계를 본격 가동합니다.

도는 입주민 지원전담 TF팀을 설치하고입주민 서비스 제공분야, 편의지원 및 시설유치 분야, 입주민 참여 분야 등 총 5개 분야 20개 과제를 확정했는데요.

특히 입주민의 생활과 직결된 ‘입주민 서비스 제공분야’의 경우 119 안전센터 설치·운영, 아파트 입주민지원센터와 초·중학교 방과 후 학습지원 등6개 과제를 내놨습니다.

김석필 과장 / 충청남도 도청이전본부상황실
저희도에서는 입주민 지원대책 5개 분야 20개 과제를 선정, 추진중에 있습니다. 20개 과제를 각 분야별로 로드맵대로 정상 추진하여 초기입주민들에게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추진하겠습니다.

얼마 후면 서민들의 애환이 어린 내포문화의 터전에서 충남도의 새로운 역사가 시작되는데요. 명품도시라는 이름답게 철저한 제반 시설 준비와 세심한 입주지원 대책으로 입주민들의 생활에 불편함이 없기를 바래봅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09-20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