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봄나들이는 백제문화단지로!

봄나들이는 백제문화단지로!

2012.04.09(월) 02:35:48인터넷방송(topcnitv@naver.com)

ANN> 햇살이 따뜻해지는 봄이 오면서 봄나들이 계획하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오는 31일부터 백제문화단지에서는 백제 문화의 화려함을 만끽할 수 있는 상설공연이 펼쳐진다고 하니까요 이 곳으로 봄나들이 떠나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RE> 충남도 백제문화단지 관리사업소에서는 새봄을 맞아 오는 31일부터 11월 11일까지 상설 공연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연기와 춤, 무술시범 등 다채로운 볼거리는 물론, 700년 대백제의 화려한 문화를 맛 볼 수 있는 이번 상설 공연은 ‘비단강 보물찾기’와 ‘천향’ 등의 주제로, 백제문화단지의 천정전 앞에서 펼쳐집니다. 31일 첫 선을 보이는 ‘비단강 보물찾기’는 백제 성왕의 사비 천도에 대한 고뇌와 백제금동대향로를 소재로 한 비언어 마당 춤극으로관객들에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회당 25분가량인 각 상설공연은 주중에는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등 2회, 주말에는 오전11시와 오후 2시, 오후 4시 등 3회에 걸쳐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도 백제문화단지관리사업소는 이와 함께 오는 9월부터 10월까지 열리는 백제문화제 기간 중, 백제의 화려한 부활을 알리는 전통 타악과 깃발 군무 퍼포먼스 ‘사비의 꽃’도 마련할 계획입니다.
백제문화단지는 사비궁과 능사, 생활문화마을 등 백제의 역사와 문화를 한 눈에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충남 대표 관광명소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CNI 뉴스 김지윤입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09-20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