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2008년 8월 8일 금요일 뉴스

2008.08.08(금) 인디고블루(all@korea.kr)

충남도 소방안전본부가 도내 숙박시설의 소방안전 검사를 실시한 결과 장기투숙객 취사행위 등으로 화재발생 위험이 높은 것으로 나타나 대책마련에 나섰습니다. 지난 달 14일부터 31일까지 도내 858개 숙박시설에 대해 실시한 이번 검사에서는 소방시설 유지관리, 피난 및 방화시설 훼손, 객실 내 취사행위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습니다. 점검 결과, 총 위반내역은 143건으로 / 135개 숙박시설에 대해 시정명령을 지시했으며 기관통보를 받거나 과태료를 부과한 경우는 각각 4곳에 해당됩니다. 또한, 경미한 사항에 대해서는 현지에서 시정토록 조치했다고 밝혔습니다. 충남도는 하계아르바이트 대학생 42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지사와의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이들은 지난 달 7일부터 25일간, 도청 각 부서에 배치돼 행정 업무를 보조했으며 / 아르바이트가 종료되는 오늘 이완구 지사와 간담회를 갖고 모든 일정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이날 간담회는 학생들에 대한 이완구 지사의 격려와 당부에 이어 / 도지사와의 대화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이 자리에서 이 지사는 20대의 노력과 실력배양이 평생을 좌우한다며 목표를 이루기 위해 적극 매진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한편, 학생들은 밖에서 보는 공무원과 실제 공무원의 모습이 많이 달랐다면서 / 이번 아르바이트를 계기로 충남도정에 대한 이해와 충남인 으로서의 자긍심을 갖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09-20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