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가을을 닮은 해바라기 마을

삼곡리 마을 5월부터 1km구간 식재해 꽃 만개

2016.09.26(월) 14:07:32천안시청(hongworld@korea.kr)



천안시 성거읍 삼곡리 마을에 높고 푸르른 가을하늘을 닮은 해바라기 꽃들이 만개했다. 마을주민들은 향기로운 꽃길 마을을 조성하기 위해 올 5월부터 마을입구에서 안길까지 약 1km구간에 해바라기꽃을 식재했기 때문이다.
 
이번 꽃길 조성은 마을 자체적으로 시행한 사업으로 주민들은 “어려웠지만 평소 농사일로 바빠 자주 보지 못했던 주민들을 꽃길조성사업으로 만나 오랜만에 단합하는 시간이 됐다”고 즐거워했다.
 
권영구 삼곡리 이장은 “이번 꽃길조성으로 우리 마을 구석구석을 아름답게 가꾸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호영 성거읍장은 “바쁜 와중에도 마을을 위해 노력하신 주민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아름다운 해바라기 꽃길이 잘 유지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애정을 쏟아주길 바란다”고 당부하는 자리에서 “가을을 맞아 만개한 아름다운 삼곡리 해바라기길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감상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부서
성거읍
041-521-6785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12-15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