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여행

공주 ‘마곡사’ 울긋불긋 단풍 절정

2022.11.03(목) 15:58:45 | 하늘나그네 (이메일주소:jtpark2014@daum.net
               	jtpark2014@daum.net)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바야흐로 단풍의 계절이 돌아왔다. 단풍은 1년 중 가을에만 볼 수 있는 자연의 선물이다. 충남에는 가을 단풍이 아름다운 사찰들이 많다. 지난 10월 마지막 주말, 단풍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공주 마곡사를 찾았다.

 

과연 소문난 대로 가을이 깊어지면서 사찰 경내는 한 폭의 풍경화를 보는 것처럼 환상적인 단풍이 장관을 이루고 있었다. 이를 놓칠세라, 단풍을 즐기려는 나들이객들로 종일 붐볐다.

 

마곡천 입구부터 울긋불긋, 붉고 노란 단풍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단풍나무와 은행나무가 옷을 곱게 갈아입고, 햇빛 아래에서 빛나는 오색 단풍의 모습에서 자연의 신비하고 강한 힘이 느껴진다.

 

가을의 색으로 곱게 물든 천년고찰 마곡사의 단풍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 전해드렸다. 오가는 길은 더뎌도 무르익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곱게 물든 단풍을 담기에는 더없이 좋은 하루였다.

 

가을이 깊을수록 그 멋을 더해가는 단풍, 사계절 중 가장 아름다운 가을의 색을 만끽하러 이번 주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마곡사 단풍 나들이 떠나보는 건 어떨까?

 

 

 

하늘나그네님의 다른 기사 보기

[하늘나그네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