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는이야기

부여 백마강 구드래 코스모스 만개

'2022 부여 백마강 코스모스단지 디지털콘텐츠 공모전' 개최

2022.10.09(일) 18:57:50 | 하늘나그네 (이메일주소:jtpark2014@daum.net
               	jtpark2014@daum.net)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지난 8일 주말, 3년 만에 열리는 제68회 부여 백제문화제 축제도 볼 겸 백마강 구드래 코스모스 단지를 찾았다. 지금 부여 백마강 구드래 둔치(부여읍 구교리 281)에는 코스모스가 활짝 피어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더하고 있었다.

 

부여군이 구드래 선착장에서 백제대교까지 약 2km에 이르는 백마강 둔치에 조성한 국내 최대 규모(12ha) 코스모스 단지에는 매년 가을 억만 송이 코스모스가 만개하며 수려한 장관을 펼쳐낸다.

 

물감을 풀어놓은 듯 강변을 수놓은 코스모스 꽃길을 거닐며 깊어가는 가을을 즐기려는 관광객들로 북적였다.

 

코스모스 단지 중간에는 코스모스 꽃잎을 형상화해서 각기 다른 색깔로 심어 드론 사진가들이 완벽한 코스모스 잎을 찍을 수 있도록 설계된 곳도 있었다.

 

부여군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부여 백마강 코스모스 단지의 수려한 경관과 아름다운 가을 여행지의 매력을 알리고자 부여의 매력을 담은 백마강 코스모스 단지를 주제로 디지털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사진(아름다운 부여 백마강 코스모스 단지의 풍경), 영상(60초 분량의 코스모스 단지 포함한 부여 여행 광고 영상), 일러스트(백마강 코스모스 단지를 담아낸 일러스트) 3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작품은 홈페이지(http://bycosmos.kr/)를 통해 101일부터 22일까지 접수한다. 시상금으로 최우수상 1100만 원 우수상 2점 각 50만 원 장려상 3점 각 30만 원이 주어진다.

 

수상작은 119일 발표할 예정이며 공모에 선정된 작품은 1121~27일 열리는 전시회를 통해 관람객과 만나게 된다.

 

하늘나그네님의 다른 기사 보기

[하늘나그네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