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여행

짙게 물든 아산 은행나무길 풍경

2021.11.15(월) 13:23:35 | 여행하는 리따 (이메일주소:dyun06@naver.com
               	dyun06@naver.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짙게물든아산은행나무길풍경 1

지난주 아산은행나무길은 정말 짙은 노란빛으로 물들었습니다. 비바람이 몰아쳤다가, 갑자기 쨍한 하늘이 나왔다가 하는 아주 변화무쌍한 날씨였는데요. 덕분에 영화처럼 바람에 은행잎이 휘몰아 치는 광경과 새파란 하늘 아래의 샛노란 은행나무 두 모습을 모두 볼 수 있었습니다. 점점 더 화려하고 아름다워 지는 아산은행나무길의 2021년 모습! 담아보았습니다.

아산은행나무길 주차
곡교천 제 1주차장, 곡교천 제 2주창 이용

편의시설
화장실, 정류장 갤러리, 소풍도서관 , 아산문화예술 공작소, 은행나무광장카페, 슈퍼

짙게물든아산은행나무길풍경 2

비바람이 몰아친 덕분에 하늘 땅이 모두 노랗게 물들었습니다. 마치 노란색 물감을 가득 뿌려 놓은 듯 바닥에는 은행나무 카펫이 깔렸습니다. 이렇게 많은 은행잎이 떨어졌는데도 아산은행나무길의 나무들은 모두 큰 나무들이라 여전히 풍성한 은행잎들로 멋진 풍경을 선사합니다.

짙게물든아산은행나무길풍경 3

새파란 하늘이었다가, 갑자기 돌풍이 불고, 또 갑자기 비가 막 쏟아지는. 정말 알 수 없는 날씨였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가 오면 산책하던 사람들이 우산을 ?!?! 펴고 유유히 거니는 모습이 참 재미있었습니다.

짙게물든아산은행나무길풍경 4

아무리 야외라고 해도 방심은 금물! 마스크도 꼭 쓰셔야 하고 비치된 손소독제도 이용하시면 됩니다.

짙게물든아산은행나무길풍경 5

은행나무 바로 아래를 걷는 것도 좋지만, 곡교천 쪽으로 내려와 쭉 늘어진 은행나무와 하늘을 바라보는 것도 좋습니다. 곡교천은 자전거 길이 잘 되어 있는데요. 가을이면 샛노란 은행 풍경을 바라 보며 라이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짙게물든아산은행나무길풍경 6

어느날 생긴 아산은행나무길의 푸드트럭 ! 메뉴도 정말 다양합니다. 예전엔 이 곳에 나들이를 오려면 음식을 꼭 준비해오곤 했었는데요. 이제는 푸드트럭에 다양한 메뉴를 팔고 있어서 따로 음식을 준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따뜻한 차도 있고, 맛있는 떡볶이나 핫도그같은 간식도 있습니다.

짙게물든아산은행나무길풍경 7

요즘 은행나무길 아래는 예쁜 카페나 맛집도 속속 생겨나고 있습니다. 은행나무길의 예쁜 풍경을 바라보면서 차한잔을 하는 것도 은행나무길을 즐기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짙게물든아산은행나무길풍경 8

잠깐 비가 쏟아지더니 다시 쨍 하고 나타난 예쁜 가을 하늘입니다. 이제는 정말 가을을 보내야 할 때가 왔는데.. 이 풍경을 쉽게 놓아주기가 어렵네요. 눈과 마음에.. 그리고 사진에 2021년의 아산은행나무길 풍경을 담아봅니다.

짙게물든아산은행나무길풍경 9

변화무쌍한 날씨에 심심할 틈 없었던 은행나무길 산책이었습니다. 평일 낮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이 풍경을 놓치지 않기 위해 찾아주셨습니다. 샛노랗게 깔린 옐로우 카펫, 하늘 위를 빼곡히 수 높은 빗물을 머금어 반짝이는 은행나무잎.. 정말 아름다운 풍경 덕분에 힐링이 제대로 되었습니다.
매년 더 아름다워 지는 아산은행나무길~ 내년의 풍경도 기대해봅니다.
 

여행하는 리따님의 다른 기사 보기

[여행하는 리따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