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여행

벚꽃놀이도 비대면으로! 북면 벚꽃길 드라이브

2021.04.07(수) 13:42:32 | dragonsun (이메일주소:dragonsun@tes21.com
               	dragonsun@tes21.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벚꽃놀이도비대면으로북면벚꽃길드라이브 1 

매년 화려한 벚꽃이 피는 천안 북면은 벚꽃 드라이브 명소 입니다. 해마다 열렸던 벚꽃축제는 2년째 취소이지만, 그래서인지 벚꽃은 더욱 풍성하고 아름답게 피어났습니다. 데크길도 잘 조성해 놔서 산책하기도 좋은데요. 코로나에도 야외 산책을 하루 30분에서 1시간 정도는 해주는 것이 면역력이나 건강관리에 좋다고 합니다. 따스한 봄햇살은 비타민D를 흡수하기도 충분할 듯 합니다. 지금 북면 벚꽃은 초절정인데요. 15km 를 따라 가는 내내 양쪽에 화사한 벚꽃이 피는 이 곳은 명실상부' 벚꽃드라이브코스' 중 최고 입니다. 

벚꽃놀이도비대면으로북면벚꽃길드라이브 2

벚꽃이 한창 필 때면 사람들이 여유로워 집니다. 이 곳은 벚꽃길을 드라이브하기 위해서 오는 분들이 대부분인 만큼, 이 길목에서 만큼은 조금 천천히 여유롭게 가도 서로가 이해하는 분위기 입니다. 아름다운 풍경이 사람들의 마음 마저도 아름답게 물들이는 듯 합니다. 저는 천안에 살기 때문에 매년 북면 벚꽃이 필 ?면 찾아왔는데요. 올 봄 처럼 화사하고 아름답게 핀 모습은 처음 본 것 같습니다. 촉촉하고 싱싱한 벚꽃을 보니 봄의 생동감 있는 에너지가 고스란히 전해져 오는 듯 합니다.

벚꽃놀이도비대면으로북면벚꽃길드라이브 3 

벚꽃길을 따라 가다보면 분주한 북면의 밭 풍경도 볼 수 있는데요. 화사하게 꽃이 피어나는 시기게 농부들은 가장 바쁜 시기 입니다. 씨앗을 뿌리고 모종을 뿌리는 등.. 좋은 결실을 위해 땀을 흘려야 하는 시기죠. 그들의 땀흘리는 모습이 벚꽃만큼 아름다워 담아봤습니다. 

벚꽃놀이도비대면으로북면벚꽃길드라이브 4 

주말 바다 비가 와서 '올 봄의 벚꽃은 끝인가..'하고 홀로 아쉬워 했었는데요. 오히려 촉촉하게 내려준 봄비가 꽃들에게는 정말로 '봄비'였나 봅니다. 더욱 생생하고 풍성하게 피어난 벚꽃들을 보니 동화의 나라에 온 듯, 꿈꾸는 듯 한 기분이 듭니다. 천천히 차를 타고 이동하며 벚꽃 터널을 지나가보세요. 정말 아름다움에 홀려 그간의 고민과 스트레스는 어디로 갔는지 기억조차 나지 않을 것입니다. 

벚꽃놀이도비대면으로북면벚꽃길드라이브 5


15km 라고 하면 차를 타고도 한참을 갈 수 있는 거리 입니다. 그만큼 긴 코스이기에 동시 다발 적으로 만개하지 않고 항상 개화시기가 나눠지곤 했는데요. 올해는 15km에 달하는 길 양쪽에 심어진 벚꽃나무들이 모두 만개했습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끝까지 풍성하고 아름다운 벚꽃을 보며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올 봄 , 유독 아름답고 풍성한 북면 벚꽃길~ 드라이브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dragonsun님의 다른 기사 보기

[dragonsun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