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천안시, 제12회 농업대학 졸업식 개최

- 8개월 양봉과정과 전자상거래과정에 참여한 59명 졸업장 및 표창 수여

2019.12.06(금) 13:30:58 | 천안시청 (이메일주소:hongworld@korea.kr
               	hongworld@korea.kr)

천안시농업기술센터(소장 강성수)는 6일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제12회 천안시농업대학 졸업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천안시농업대학은 3월부터 11월까지 8개월간 양봉과정과 전자상거래과정을 운영했으며, 양봉과정에 참여한 38명과 전상거래과정에 참여한 21명 총 59명이 이날 빛나는 졸업증서를 받았다.

졸업식에서 황형석 양봉과정 학생자치회장이 농촌진흥청장상을, 박현희 전자상거래과정 학생자치회장이 충청남도지사 표창을 받았으며, 과정별 성적이 우수한 졸업생 12명이 천안시농업대학장상을, 학력증진이 우수한 졸업생 6명이 천안시의회 의장상을 받았다.

센터는 내년에도 농업인의 교육요구와 새로운 기술교육을 위해 학과 개설에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며, 농업인 역량개발과 소득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교육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구만섭 천안시장 권한대행은 “영농활동 등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학업을 마친 졸업생에게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농업대학에서 배운 영농지식을 활용해 지역 농업발전과 농·특산물 홍보에 앞장서 주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담당부서
농촌지원과 교육지원팀
041-521-2911
 

천안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