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

추위 녹이는 '따뜻한 하모니'

홍성군립오케스트라, 10일 정기연주회

2018.12.06(목) 14:07:03 | 홍성군청 (이메일주소:cookiezzzz@korea.kr
               	cookiezzzz@korea.kr)

추위 녹이는


 


홍성군은 오는 12월 10일 19시 홍주문화회관에서 올해로 창단 2주년을 맞이한 홍성군립오케스트라의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공단원으로 구성되어 탄탄한 기본기를 갖춘 연주를 통해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이며 군민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에 기여할 뿐 아니라 각종 행사와 축제에 참가하여 홍성군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홍성군립오케스트라는 이번 공연에서 에드워드 엘가의 <위풍당당행진곡>을 시작으로 전설적인 팝그룹 ‘아바’의 히트곡 메들리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홍성군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인기 가수 ‘하이런’과의 협연도 예정되어 오케스트라와 대중가요의 신선한 만남을 보여주고, 객원단원을 초청해 보다 더 풍성하고 웅장한 사운드로 오케스트라의 진수를 선보일 것으로 보여 많은 주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성주진 지휘자는 “클래식이라는 장르를 어렵고 멀게 느끼는 군민들을 위해 팝과 가요를 오케스트라와 접목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군민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부서
문화관광과
041-630-1237

 

 

홍성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