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내포시대

충남경찰청 내포 시대 개막

2013.11.17(일) 20:06:27 | 도정신문 (이메일주소:ktx@korea.kr
               	ktx@korea.kr)

충남경찰청 신청사를 배경으로 한 자리에 모인 경찰 수뇌부. 앞줄 가운데가 이성한(치안총감) 경찰청장, 오른쪽이 백승엽(치안감) 충남청장.

▲ 충남경찰청 신청사를 배경으로 한 자리에 모인 경찰 수뇌부. 앞줄 가운데가 이성한(치안총감) 경찰청장, 오른쪽이 백승엽(치안감) 충남청장.


충남지방경찰청은 지난 12일 충남 예산군 삽교읍 청사로 201(목리) 내포 신청사에서 신청사 준공식을 갖고 ‘새로운 100년을 향한 힘찬 새 출발’을 공표했다.

이성한(치안총감) 경찰청장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부여군 충남국악단과 예산군 사물놀이패의 식전 축하공연, 명예경찰 홍보 기마대 퍼레이드 등 볼거리에 이어 본행사인 준공 기념식과 표지석 제막, 준공 테이프 커팅 순으로 진행됐다.

또 이날 오후에는 이웃한 도청 문예회관에서 국립경찰교향악단을 초청 ‘주민과 함께하는 음악회’도 열려 충남경찰의 새로운 내포시대를 축하했다.

백승엽(치안감) 충남청장은 “지난 68년간의 대전 선화동 시대를 마감하고 내포신청사에서 새로운 100년을 열어가게 된 만큼 주민을 진심으로 섬기는 믿음직한 경찰이 되도록 4천900여 충남경찰은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난달 1일부터 6일까지 이사를 마치고 7일부터 업무를 시작한 충남경찰청 내포 신청사는 지하 1층, 지상 7층, 전체 면적 1만9,835㎡ 규모이다.

경찰의 상징인 비상(飛上)하는 참수리 형상으로써 최첨단 실내 사격장과 112종합상황실, 경찰교육센터, 체육 및 편의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충남경찰청 041-336-2321


 

도정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