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는이야기

충남 우수 농특산물 판매 및 판촉 홍보전 개최

2009.11.06(금) | idangjin (이메일주소:pyk3000@paran.com
               	pyk3000@paran.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충남의 우수 농특산물 판매 및 판촉 홍보전이  오는 13일부터 2일간의 일정으로 인천에서 열릴 예정 입니다.

충청남도가 ‘충남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판매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매년 인천에서 개최하는 "2009년도 충남우수농특산물 판촉 홍보전" 은 2006년 부터 시작하여 올해로 4회를 맞습니다.

재인충남도민회(회장 조정근:http://www.domin.or.kr) 120만 회원, 충남 출향인과 함께 하는 홍보판촉전은 인천시민과 충남의 시민 그리고 충남의 출향인 모두가 참여하는 대규모 축제와 함께 고향의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홍보 하고 내고향 충남을 소개할수 있는 장으로 준비가 되고 있습니다.

금번 행사에 참여하는 대표적인 충남쌀은 공동브랜드인 청풍명월을 비롯해 천안흥타령쌀(천안), 고향맛공주쌀(공주), 만세보령(보령), 뜸부기와함께자란쌀(서산), 예스민(논산), 비단매(금산), 햇쌀한줌(청양), 햇쌀 드림쌀(홍성), 미황(미황), 황금빛노을쌀(태안), 굿뜨래 쌀(부여), 해나루(당진), 아산맑은쌀(아산), 행복한아침(연기), 서래야(서천) 등 16개 시·군의 대표 브랜드 쌀을 주종으로 준비중 입니다.

 

idangjin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