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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 택시 이용 편의성 재고
작성자 최** 작성일 2019.11.04
토론기간 2019-11-04 ~ 2019-11-18
첨부파일
장애인 콜택시는 각 시군별 지자체마다 탑승 가능한 장애인 및 노약자,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이용가능 여부를 판단해 왔고, 탑승기준과 요금도 지자체마다 각기 달라서 제보를 올린바 있습니다. 이에 충남도청은 도내 장애

인 택시  접수처를 통합 관리하기 위해 홍성에 거점을 두고 장애인콜택시 통합지원센터를 설립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통합지원센터는  각 시군에서 걸려오는 전화를 접수하고 있는데, 접수 담당자께서는 각 시군마다 접

수를 받다보니 내가 살고 있는지역이 아닌 타시군 이용자들의 접수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 이유는 노약자와 어르신들이 전화접수 시 애로사항이 많기 때문입니다. 청력이 떨어지신다거나 젊은세대

처럼 정확한 출발지 주소와 도착지 주소를 명시하기 어려우시기 때문에 전화 대화상으로는 동네 00에서 출발해서 워디동네 00병원 가야혀~~  식으로 말씀들을 하시게 됩니다.이렇게 표현들을 하시기 때문에 원만한 지역

지리에 인지능력 능통자가 아닌이상 타시군 접수자들의 전화통화 표현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다보니 예약이 지체되고, 오류접수가 많이 난다고 어르신들께 얘기를 들었습니다. 그렇기에 현재 전화접수 담당자님들 께서

권역별 지역지리 도심인지력을 좀더 연구하시거나, 해당 시군마다 걸려오는 전화를 담당구역별로 지리표현 이해력이 빠른 분들로 분류하셔서 콜센터  콜택시 예약접수가 원만히 잘 이루어질수 있도록 노력을 당부드립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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